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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드림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 제공하는 웹문자 발송 및 홈페이지 "홍보달인"(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


제 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새로운 업무 적용, 정부에 의한 시정명령의 이행 및 회사의 업무상 약관을 변경해야 할 중요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설정화면에 게시합니다.


제 3조 (관계법령의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가 별도로 정한 지침등에 의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리)

1. "서비스"란 회사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웹문자 발송, 개인 홈페이지 제공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모바일서비스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4. "단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의 핸드폰을 말합니다.


제 5조 (이용신청)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계약체결 절차에 따라서 반드시 본인 명의(사업자의 경우 법인 명의로 대체)로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회사와 고객 간의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는 이용자의 모바일기기에서 단붇아 설치되는 회사의 모바일프로그램을 통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입력한 약관 동의 정보로 계약 여부를 확인한 후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6조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1. 회사는 다음 각호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합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2) 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3)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제 7조 (계약사항의 변경)

고객이 이용계약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 소정 양식의 서비스 변경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단,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 등 기타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서비스의 이용


제 8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웹문자 및 개인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웹문자 발송

2. 개인 홈페이지 제작


제 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모바일서비스의 게시판 게재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중지)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11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보유 및 관리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1.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1)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이용자들이 방문한 직방의 각 서비스의 접속여부, 매물확인여부, 문의하기 등에 사용합니다.

  3)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직방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또는 통신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의 연락처와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직방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 및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위치정보나 등록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예외사항을 인정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또는 그 박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3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이용자번호 등을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2)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3) 스토킹(stalking)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4)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 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약관 제 12조에 의해 회원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손해배상


제 14조 (손해배상)

회사가 위치정보법 제 15조 내지 제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 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6장 기타


제 16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회원과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전항의 협의에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회사와 회원은 위치정보법 제 28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 43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재정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전항으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회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회사 상호, 주소 및 연락처)

1. 상호 : 드림컴퍼니

2. 대표자 : 조시현

3.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4. 대표전화 : 010-4756-5200